U-Pointer U-Vision i-Pro 4 LCMS
수업저장 솔루션, LCMS

LCMS란 Learning Content Management System으로 다중 학습자가 사용하는 환경에서 학습개발자들이 중앙에 있는 오브젝트 저장소 에서 디지털학습 콘텐츠를 불러와서 이를 생성, 저장, 재활용, 관리, 전송하는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LCMS는 별도의 관리자 없이 한 번의 세팅으로 완벽한 운영을 지원합니다. 이는 전문인력이 부재한 학원이나 기업, 기관에서 인력의 투입 없이, 경비 절감의 효과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강의를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교실에서 저작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다른 부수적인 프로그램 없이 바로 콘텐츠 서버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즉시 전송 기능을 통해 별도의 서버 관리자 없이 콘텐츠를 쉽게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의 불필요 함에, 관리의 문제와 비용의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i-Pro 서버 모듈의 적용으로 적은 비용과 無인력으로 콘텐츠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LCMS의 특징

- 게시판이나 자료실의 자신의 글 관리가 가능 합니다. 자신의 글을 바로 찾아 수정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는 게시판의 생성 및 삭제가 자유롭고, 게시물의 이동의 권한 등 관리자 권한에 따른 설정이 가능합니다.
- 관리자는 통계 등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각종 애로사항 접수 및 수업관련 질문을 접수 받을 수 있습니다.
- 생성된 콘텐츠를 서버로 전송하면 즉시 새로운 강의를 리스트 합니다.
- 새로 생성된 강의는 커리큘럼, 제목, 등록 시간, 날짜까지 보여지게 됩니다.
- 학습자는 강의를 클릭함으로 별도의 세팅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콘텐츠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 자동 콘텐츠 전송을 통해 웹사이트에 실시간 자동 갱신 됩니다.

GS인증 KCC인증 KC인증 CE인증 FC인증 삼성파트너 스타벤쳐 우량기술기업 정보통신협회소속 이노비즈 벤쳐협회소속
부산본사 : 부산광역시 사상구 모라3동 75-8 신모라공단(또는 백양벤처타운) 2층
전화 : 051-731-6601 팩스 : 051-731-6604
서울지사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371-28 우림라이온스밸리 B동 1409호
전화 : 02-2688-6601 팩스 : 051-731-6604

Copyright @2013 ISCommunications Co., Ltd. All right reserved.